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홈 팬들과 함께 아시아로!' 포항, 9일 서울 상대로 ACLE 진출 확정 도전...황인재 'K리그1 100경기' 시상식도

OSEN
원문보기

[OSEN=고성환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FC서울을 상대로 ACLE 진출 확정을 노린다.

포항은 오는 9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FC서울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36라운드를 치른다. 6일 탬피니스 로버스 FC와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Two 2025-2026 그룹스테이지 4차전을 치른 후 3일 만에 열리는 홈경기다.

포항은 홈 팬들 앞에서 반드시 승리해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2026-2027 진출을 확정 짓겠다는 각오다.

이번 경기는 올 시즌 두 번째로 진행되는 ‘멤버십 데이’를 통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홈경기를 만들어간다. 멤버십 회원들은 추첨을 통해 자이언트 배너 체험, 승리의 하이파이브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응원 피켓 만들기, 다트 게임, 푸드존, 포토이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경기 시작 전, 포항의 수호신 황인재의 ‘포항 소속 K리그1 100경기 출전’ 시상식을 진행한다. 하프타임엔 파나크영덕과 함께하는 댄스 타임이 펼쳐진다. 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인 관중에겐 파나크영덕 호텔과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항스틸러스 홈경기 티켓 예매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finekosh@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