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0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승환, '행복은 어려워' MV 티저 공개..입체적 감정의 파노라마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정승환이 입체적인 감정의 파노라마를 시각화했다.

정승환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사랑이라 불린'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행복은 어려워'의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을 순차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는 감정의 변화에 따라 조명을 달리하는 감각적인 연출로 몰입도를 높였다. 한 편의 미술 작품을 보는 듯한 영상미 속에 정승환은 다양한 감정의 파편을 섬세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풀어냈다. 빈 공간도 울림으로 빈틈없이 꽉 채우며 오롯이 정승환의 목소리에 집중케 한 가운데, '행복은 어려워'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10일 업로드된다.

'행복은 어려워'는 이별 후에야 함께하던 소소한 나날들이 행복이었음을 깨달은 화자의 공허한 마음을 정승환만의 감성으로 짙게 풀어낸 곡이다. 레트로 무드의 시티팝 감성 위에 정승환의 매혹적인 보컬이 더해져 더욱 입체적인 감정의 파노라마를 완성했다.

정승환이 약 7년 만에 선보인 정규 앨범 '사랑이라 불린'에는 더블 타이틀곡 '앞머리'와 '행복은 어려워'를 포함해 총 10곡이 담겼다. 정승환은 다양한 사랑의 풍경을 노래, 리스너들의 마음에 잔향처럼 오래도록 머물 긴 여운을 전했다는 평이다.

특히 정승환은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9년 만의 음악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를 꾸미며 '사랑의 정수'를 선사했다. 더블 타이틀곡 모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HOT 100에 진입하는 등 리스너들에게 점차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정승환은 오는 12월 5~7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연말 공연 '2025 정승환의 안녕, 겨울'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정승환표 브랜드 공연으로, 정승환은 겨울에 최적화된 선곡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녹일 전망이다. /seon@osen.co.kr

[사진]안테나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이준혁 사과
    서현진 이준혁 사과
  2. 2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3. 3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4. 4지브리 전시 연기
    지브리 전시 연기
  5. 5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AI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AI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