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류준열 일부 참석" 10주년 '응팔' 모였다…혜리·박보검→라미란 한 자리에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응답하라 1988' 10주년 특집이 예고됐다.

6일 채널 십오야 공식 채널에는 "응답하라 1988 10주년. 겨울에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혜리, 고경표, 이동휘 등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그리웠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불어넣었다.

또한 필름 카메라로 찍힌 듯한 사진에는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안재홍 등 쌍문동 가족들이 '응팔' 속 모습을 재연한 스타일링으로 자리해 눈길을 끈다.

앞서 '응팔'은 10주년을 맞이해 주역들이 대거 참여, 약 15명의 배우가 함께 MT를 떠난다고 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주연 배우 류준열과 혜리는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2017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해 2023년 11월에 결별을 발표했다. 결별후 마주한 '10주년 콘텐츠'에 두 사람의 재회 여부가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러나 류준열은 스케줄 상 MT일정에 불참했으며, 스케줄을 조정해 일부 촬영 분량에 함께했다고 밝혀져 두 사람의 재회는 볼 수 없게 됐다.

네티즌은 '응팔' MT 예고에 "반갑구만 반가워요", "빨리 택이 보고 싶어", "응팔 엠티라니 너무 기대", "택이 엠티 가고 소원 성취했네", "다들 그대로네 신기"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표하고 있다.

사진= 채널 십오야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손흥민 협박 징역
    손흥민 협박 징역
  3. 3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4. 4살라 리버풀 결별
    살라 리버풀 결별
  5. 5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