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뉴비트, 더블 타이틀곡 내세워 컴백…6일 '라우더 댄 에버' 발매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룩 소 굿'·'라우더' 등 4곡 수록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가 첫 미니앨범 ‘라우더 댄 에버’(LOUDER THAN EVER)로 6일 컴백한다.



‘라우더 댄 에버’는 ‘룩 소 굿’(Look So Good)과 ‘라우드’(LOUD)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앨범이다.

‘룩 소 굿’은 2000년대 초 유행한 팝 알앤비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나를 더 사랑하고 자신감을 무대로 증명하자’는 포부와 자신감을 담았다. ‘라우드’는 베이스 하우스에 록 하이퍼 팝을 더한 곡으로 뉴비트의 정체성과 에너지를 표현했다.

앨범에는 신나는 펑키 기타 리듬의 밴드 사운드가 특징인 ‘언빌리버블’(Unbelievable)과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내추럴’(Natural)까지 총 4곡을 수록했다.

작곡 크레딧에는 닐 오먼디, 캔디스 소사 등이 이름을 올렸다. 에스파, 방탄소년단 등 K팝 톱 아이돌 가수들과 협업한 해외 프로듀서들이다. 전곡을 영어 가사곡으로 제작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뉴비트는 이날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오후 8시에는 SBS 유튜브 K팝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