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6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세계의 주인' 7만 돌파→박스오피스 4위 역주행…입소문의 힘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올해의 한국영화" 입소문…자발적 챌린지까지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윤가은 감독의 신작 ‘세계의 주인’이 누적 7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전체 박스오피스 역주행 쾌거를 이뤄냈다.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으로 7만 관객을 돌파하며 개봉 3주차에 접어든 ‘세계의 주인’이 꾸준한 관객 입소문 호평과 함께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이뤄냈다. 지난 달 22일에 개봉해 4241명의 관객을 모으며 전체 박스오피스 9위에서 출발한 ‘세계의 주인’은 이후로 ‘올해의 한국 영화’라는 입소문과 함께 개봉 5일 째인 지난달 26일, 827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상승세를 탔다. 이후 전체 박스오피스 순위 역시 7위에 올랐던 ‘세계의 주인’은 이후로도 전주 대비 줄어든 상영관 수에도 불구하고 개봉 2주차 또한 두자릿수 좌석판매율을 이어가며 하향세 없는 흥행세를 보였다. 이에 개봉 14일 만에 7만 관객을 돌파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같은 박스오피스 역주행과 끊임없는 영화를 향한 입소문 호평은 앞으로 ‘세계의 주인’의 흥행 추이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싸와 관종 사이, 속을 알 수 없는 열여덟 여고생 주인(서수빈 분)이 전교생이 참여한 서명운동을 홀로 거부한 뒤 의문의 쪽지를 받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세계의 주인’은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