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홍현희♥제이쓴, "부부치고 스킨십 안 해" 폭로에 즉석 키스 (돌싱포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불화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박소영, 김민경, 신봉선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 말미에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신기루, 폴킴이 다음주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신기루는 홍현희, 제이쓴에 대해 "부부치고 너무 스킨십을 안 한다"고 폭로했다.

이에 홍현희는 즉석에서 제이쓴의 입을 맞추며 스킨십을 강행했다. 그러다 홍현희가 그의 가슴을 터지하자 "여길 왜 만져요"라며 경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탁재훈은 "너희 부부 아니지?"라고 의심했고, 이상민도 "솔직히 따로 살죠?"라고 물었다.




그러자 제이쓴은 "잠깐만, 그러면 애는 블루투스로 낳아?"라고 황당해했다.

이어 제이쓴은 홍현희가 금쪽이 아내라며 “'이것 좀 치워야지' 그러면 '그냥 죽을게' 그런다”고 폭로했다.

이상민이 “작전이냐”고 묻자 홍현희는 “부모님이 그렇게 키웠나보죠. 저희 엄마 아빠가 못 가르쳤나보죠”라고 응수했고, 이상민은 “슬픈 이야기해요? 집이 가난해서 엄마가”라며 모친 이야기를 꺼내 토크 배틀을 벌였다.

사진= '돌싱포맨'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