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5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빌리 시윤, K팝 스릴러 '퍼펙트 걸'로 할리우드 진출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퍼펙트 걸'로 스크린 데뷔



그룹 빌리(Billlie)의 시윤 2024.10.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그룹 빌리(Billlie)의 시윤 2024.10.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시윤이 스크린 데뷔작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5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시윤은 K팝 스릴러를 그린 할리우드 영화 '퍼펙트 걸' 출연을 확정했다.

'퍼펙트 걸'은 K팝 스타를 꿈꾸는 연습생들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겪게 되는 욕망과 불안, 그리고 그 속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 작품으로, 어느 날 등장한 한 소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충격적인 전개와 예측 불가한 긴장감이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작품은 2023년 할리우드에서 블랙리스트(기대되는 화제작)에 선정된 린 Q. 유(Lynn Q. Yu)가 극본을, '좀비 헌터', '서울괴담', '귀시'를 연출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드랜즈와 썬더로드필름이 제작을 맡았다.

시윤은 무대에서 쌓아온 섬세한 감정 표현력과 몰입도를 스크린으로 확장시키며 음악을 향한 열정과 불안, 그리고 예기치 못한 사건 속에서 흔들리는 인물의 심리를 입체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시윤은 앞서 빌리의 대표곡 '긴가민가요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팥빙수' 등 뮤직비디오를 통해 쟈니브로스와 협업을 이어온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서로의 감각이 맞물린 완성도 높은 시너지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에는 '모탈 컴뱃 2' 키타나 역으로 활약을 예고한 할리우드 배우 아델린 루돌프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역 아덴 조가 함께 출연해 기대감을 더한다. 시윤은 이들과 함께 얽히고설킨 관계 속 미묘한 긴장감과 감정선을 그리며 영화의 서스펜스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한편 시윤이 속한 그룹 빌리는 지난 9월 애플 TV+ '케이팝드'(KPOPPED)에 출연해 패티 라벨, 메건 디 스탤리언과 함께 무대를 꾸미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2. 2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3. 3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4. 4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5. 5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