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MS, 엑스박스 게임 패스 11월 신작 라인업 공개…'블랙 옵스 7' 포함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마이크로소프트(MS)가 11월 엑스박스 게임 패스 신작 라인업을 발표했다.

4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MS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7(Call of Duty: Black Ops 7)'을 포함한 11개의 신규 타이틀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포함되며, 게임 패스 얼티밋 이용자들은 출시 당일부터 즐길 수 있다.

5일에는 1980년대 스타일의 인디 서바이벌 호러 게임 '데드 스태틱 드라이브(Dead Static Drive)'가 출시된다. 같은 날, 전술 3인칭 전투 게임 '스나이퍼 엘리트: 레지스탕스(Sniper Elite: Resistance)'도 추가되며, 협동 캠페인을 지원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어 6일에는 플랫폼 게임 '에깅 온(Egging On)'이 출시된다. 플레이어는 닭장을 탈출하는 달걀을 조종하며, 위험한 장애물과 높은 곳을 넘나들어야 한다. 같은 날, 전략 및 월드빌딩 게임 '위스커우드(Whiskerwood)'도 추가된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고양이 군주의 명령에 따라 생쥐 식민지를 관리하게 된다.

11일에는 '라라 크로프트와 오시리스의 신전(Lara Croft and the Temple of Osiris)'과 '피전 시뮬레이터(Pigeon Simulator)'가 출시된다. 14일에는 가장 기대되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7'이 정식 추가되며, 16개의 6대6 맵과 2개의 20대20 맵을 제공한다.

한편, MS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 최고 등급 구독료를 월 20달러에서 30달러로 인상했다. 출시 당일 게임을 즐기려면 30달러짜리 얼티밋 티어가 필요하다. 이는 2024년 가격 인상 이후 50% 상승한 금액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2. 2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채용 비리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채용 비리
  3. 3안동 야산 산불
    안동 야산 산불
  4. 4정통망법 기술협력 위협
    정통망법 기술협력 위협
  5. 5해병대 신병 수료식
    해병대 신병 수료식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