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0번 기절” '손민수♥' 임라라, 출산 후 대량 출혈로 ‘응급실行' ('우아기')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우리 아기가 또 태어났어요’에서 유튜버 출신 방송인 임라라가 출산 후 극심한 출혈로 응급실에 이송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4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아기가 또 태어났어요’에서는 최근 쌍둥이 아빠가 된 손민수와 임라라 부부의 출산기가 공개됐다.

앞서 두 사람은 오랜 기다림 끝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큰 축하를 받았지만, 출산 과정은 순탄치 않았다.

임라라는 임신 소양증 증세로 인해 예정일보다 일찍 제왕절개 수술을 결정해야 했다. 수술 후 무사히 쌍둥이를 품에 안았지만, 곧 예상치 못한 산후 출혈이 발생했다.


회복 중이던 임라라는 갑작스럽게 기절을 반복, 결국 수술 사흘 만에 응급실로 이송됐다. 그는 “기절을 10번 했다. 진짜 죽겠구나 싶었다”며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재 임라라는 수혈과 지혈 치료 후 안정 중으로, 남편 손민수는 “정말 아찔한 순간이었다. 아내가 회복 중이라 너무 감사하다”며 안도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임라라와 손민수는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로 이름을 알린 커플 크리에이터로, 지난해 결혼 후 올해 쌍둥이를 품에 안으며 부모가 됐다.

/ssu08185@osen.co.kr

[사진] '우아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2. 2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3. 3오세훈 서울시장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서울시장 용산전자상가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조직 강제송환
    캄보디아 스캠 조직 강제송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