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86세' 전원주, 건강이상설 일축 "일부러 소식하는 중"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배우 전원주가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건강이상설을 일축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 화면 캡처) 2025.11.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전원주가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건강이상설을 일축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 화면 캡처) 2025.11.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전원주가 건강이상설을 일축했다.

전원주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요즘 내가 얼굴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하는데 소식하기 때문"이라며 "나이가 들면 위장에 너무 부담을 주면 안 된다. 적당히 먹고 적당히 운동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살 빠지는 게 나쁜 게 아니다. 건강의 비결"이라며 "소식하고, 많이 웃고, 기분 좋은 것만 생각하고, 많은 이들을 사랑하고 즐겁게 살면 100세까지 건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영상에서 전원주는 수년째 챙겨 먹고 있는 건강식을 공개했다. 포도, 사과, 건새우, 호두, 미역부각을 미숫가루와 한데 섞은 뒤 우유를 부어 죽처럼 먹는다고.

전원주는 "남편 있을 때는 밥을 차려야 했지만 혼자니까 이렇게 먹으면 편하다. 한 7~8년 됐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침은 보약처럼, 저녁은 독약처럼 먹는다. 저녁에 밤, 은행, 잣만 먹고 오후 8시 이후 안 먹는다. 야식도 절대 안 먹는다"고 밝혔다.


건강 체조도 직접 선보였다. 전원주는 "집에서 음악 틀어놓고 뛰어다니면 땀이 쫙 난다. 내가 내일모레 90살인데 튼튼하지 않나.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다. 몸을 움직여야 한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건강 비결을 묻자 전원주는 '기분 나쁜 건 빨리 잊어버리고, 기분 좋은 것만 생각하기', '하루에 물 10잔 이상 마시기', '항상 즐기며 많이 웃기'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전원주는 지난 8월 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에서 살이 많이 빠진 모습으로 등장해 건강 이상설이 불거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