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피지컬: 아시아' 4일 데스매치 시작, 첫 탈락국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 5~6회가 4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아시아 8개국이 국기를 걸고 펼치는 피지컬 전쟁 속, 이날 첫 탈락 국가가 결정되는 데스매치 '공 뺏기'가 막을 올린다.

출처=넷플릭스

출처=넷플릭스


앞서 2퀘스트 난파선 운송전에서 패배한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4개국 중 단 2개 국가만이 살아남는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피지컬' 시리즈 시그니처 대결인 '공 뺏기'는 국가 대항전인 만큼 1인전과 2인전이 함께 치러지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시리즈 최초인 2인전 공 뺏기는 더 격렬한 경기를 예고했다. 특히 복싱 전설 매니 파퀴아오와 태국 무에타이 챔피언 슈퍼본의 맞대결이 기대감을 높인다.

이후 세 번째 퀘스트인 '팀 대표전'이 이어진다. 데스매치 생존 2개국과 난파선 운송전 승리국인 한국, 몽골, 튀르키예, 호주 등 총 6개국이 피지컬 전쟁을 치른다. 팀 대표전은 한국의 전통적인 색깔이 담긴 거대한 퀘스트로, '오래 매달리기', '돌장승 버티기', '자루 넘기기', '기둥 뛰어넘기' 등 4개의 게임으로 구성된다. 각 게임 1위는 3점, 2위는 2점, 3위는 1점을 획득하는 4게임 합산제로 최하위 국가가 선정될 예정이다.

'피지컬: 아시아'는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영국 가디언은 "팀간의 시너지가 놀라울 정도로 잘 맞아떨어지고, 전략적 교묘함이 드러나는 순간들이 있어 리얼리티 TV에 완벽하다"라고 호평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