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피지컬: 아시아' 4일 데스매치 시작, 첫 탈락국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 5~6회가 4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아시아 8개국이 국기를 걸고 펼치는 피지컬 전쟁 속, 이날 첫 탈락 국가가 결정되는 데스매치 '공 뺏기'가 막을 올린다.

출처=넷플릭스

출처=넷플릭스


앞서 2퀘스트 난파선 운송전에서 패배한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4개국 중 단 2개 국가만이 살아남는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피지컬' 시리즈 시그니처 대결인 '공 뺏기'는 국가 대항전인 만큼 1인전과 2인전이 함께 치러지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시리즈 최초인 2인전 공 뺏기는 더 격렬한 경기를 예고했다. 특히 복싱 전설 매니 파퀴아오와 태국 무에타이 챔피언 슈퍼본의 맞대결이 기대감을 높인다.

이후 세 번째 퀘스트인 '팀 대표전'이 이어진다. 데스매치 생존 2개국과 난파선 운송전 승리국인 한국, 몽골, 튀르키예, 호주 등 총 6개국이 피지컬 전쟁을 치른다. 팀 대표전은 한국의 전통적인 색깔이 담긴 거대한 퀘스트로, '오래 매달리기', '돌장승 버티기', '자루 넘기기', '기둥 뛰어넘기' 등 4개의 게임으로 구성된다. 각 게임 1위는 3점, 2위는 2점, 3위는 1점을 획득하는 4게임 합산제로 최하위 국가가 선정될 예정이다.

'피지컬: 아시아'는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영국 가디언은 "팀간의 시너지가 놀라울 정도로 잘 맞아떨어지고, 전략적 교묘함이 드러나는 순간들이 있어 리얼리티 TV에 완벽하다"라고 호평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제명 의결
    한동훈 제명 의결
  2. 2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4. 4맨유 마이클 캐릭
    맨유 마이클 캐릭
  5. 5트럼프 연준 공격
    트럼프 연준 공격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