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윤비 기자) 그룹 달샤벳 출신 세리와 배우 최연청(규리)이 만나 결성한 듀오 RiRi(리리)가 첫 앨범을 발매한다.
최근 리리는 첫 미니 앨범 'RUSH'를 발매하며 새로운 시너지를 선보였다.
'RUSH'는 세리와 규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맑고 섬세한 보컬로 감정의 결을 세밀하게 표현하고, RiRi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특히 그룹 신화, 인피니트, 러블리즈, 아이들, 방예담 등 다수의 K-POP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프로듀싱팀 ALL ABOUT이 참여해 트렌디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했다.
타이틀곡 'RUSH'는 중독성 강한 후렴과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팝(Synth-pop) 트랙으로, 걸크러시한 에너지와 여린 감성이 교차하는 대비의 매력이 인상적이다. 강렬하면서도 감정적인 서사가 어우러져 RiRi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수록곡 'Yes Yes'는 통통 튀는 기타 리프와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밴드 팝(Band Pop) 장르로, 사랑에 빠진 순간의 설렘을 밝고 경쾌하게 그려냈다.
또 다른 수록곡 'Call It Love'는 따뜻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컨트리 팝(Country Pop) 트랙으로, 하루의 끝에 잔잔한 위로를 전하며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한편, 전곡 작사에 참여한 세리는 베테랑 아티스트로서의 깊이와 노련함을 이번 앨범에 녹여냈으며, 규리는 앞서 과거 솔로곡 '너무 예뻐'를 발매한 바 있다.
사진=에스바이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