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0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배우 김준영, 유흥업소 출입 의혹에 "모든 작품서 하차"

아이뉴스24 설래온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아이뉴스24 설래온 기자]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뮤지컬 배우 김준영(35)이 결국 모든 작품에서 하차한다.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뮤지컬 배우 김준영(35)이 결국 모든 작품에서 하차한다. 사진은 뮤지컬 배우 김준영. [사진=김준영 인스타그램]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뮤지컬 배우 김준영(35)이 결국 모든 작품에서 하차한다. 사진은 뮤지컬 배우 김준영. [사진=김준영 인스타그램]



4일 김준영의 소속사이자 공연제작사인 HJ컬처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안으로 관객 및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김준영 배우는 출연 중인 모든 작품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HJ컬처는 "해당 배우가 여러 작품에 출연 중이었기에 각 제작사 및 관계자들과 신중한 협의가 필요했다"며 "최종 결정을 안내드리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책임 있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절차를 진행하던 중 초기 대응이 미흡해 실망을 드린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도 전했다.

앞서 김준영은 한 식당을 방문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영수증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해당 영수증에는 여성 이름과 금액이 기재돼 있어 온라인상에서는 유흥업소 출입 의혹이 제기됐다.

소속사는 사과와 함께 모든 작품에서 김준영이 하차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김준영 인스타그램]

소속사는 사과와 함께 모든 작품에서 김준영이 하차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김준영 인스타그램]



논란이 확산되자 HJ컬처는 "온라인상 제기된 의혹과 관련해 배우에게 어떠한 불법 행위도 없음을 명확히 밝힌다. 확인되지 않은 허위 정보와 과도한 추측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또 "악의적 허위 정보 유포 및 명예훼손 등 불법적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고 경고하기도 했다.

한편 김준영은 지난 2018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데뷔했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와 연극 '아마데우스'에 출연 중이며 차기작으로 뮤지컬 '이터니티'와 '존도우' 출연도 앞두고 있었다.

/설래온 기자(leonsig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조폭 연루설
    조세호 조폭 연루설
  2. 2쿠팡 집단 소송
    쿠팡 집단 소송
  3. 3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4. 4서현 꿈이엔티 전속계약
    서현 꿈이엔티 전속계약
  5. 5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