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日 애니 '체인소 맨', 호주·스페인·포르투갈 박스오피스 1위 석권

더팩트
원문보기

글로벌 흥행 수입 1억 3800만 달러 돌파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전 세계 누적 흥행 수입 1억 3800만 달러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소니 픽쳐스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전 세계 누적 흥행 수입 1억 3800만 달러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소니 픽쳐스


[더팩트|박지윤 기자] '체인소 맨'이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4일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북미에서 개봉한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감독 요시하라 타츠야, 이하 '체인소 맨')이 호주 스페인 포르투갈 등 주요 개봉 지역에서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작품은 북미 개봉 10일 만에 '극장판 주술회전 0'(3454만 달러)의 기록에 근접한 성적을 거뒀고, 전 세계 누적 흥행 수입 1억 3800만 달러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흥행세를 보여줬다.

이에 힘입어 '체인소 맨'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7%와 시네마스코어 A등급을 기록하고, 해외 매체들로부터 호평받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또한 '체인소 맨'은 일본에서 6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고 개봉 42일 만에 누적 관객 수 482만 명을 동원한데 이어 흥행 수입 73억 엔을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체인소 맨'의 인기는 국내에서도 뜨겁다. 지난 9월 24일 스크린에 걸린 '체인소 맨: 레제편'은 개봉 6주 차 주말 좌석판매율 12.4%를 기록하고 개봉 7주 차에도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체인소 맨'은 누적 관객 수 30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만큼, '하울의 움직이는 성'(301만 명)의 기록을 넘고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순위 TOP 5에 진입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체인소 맨'은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린 작품으로, 전 세계 누계 발행 부수 3000만 부를 돌파한 후지모토 타츠키의 만화 '체인소 맨'의 인기 에피소드 '레제편'을 영화화했다. 전국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