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 日애니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 OST 가창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우리 노래가 시너지 일으키길" 소감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아일릿(ILLIT·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일본 TV 애니메이션 주제곡 가창자로 발탁됐다.


3일 소속사인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은 내년 1월 일본 지상파 채널 및 OTT에서 방송 예정인 TV 애니메이션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 오프닝 테마곡을 부른다.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는 포로 신세가 된 공주가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놀이에 둘러싸이는 고문을 당하는 코믹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2019년부터 6년간 연재된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아일릿은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곡을 부르게 돼 영광이다. 우리의 노래가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생각만 해도 설렌다”며 “애니메이션과 함께 아일릿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아일릿은 밝은 에너지와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들로 인기를 끌며 OST와 광고 음악 분야에서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들이 지난 2월 일본 영화 ‘얼굴만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주제곡으로 발표한 ‘아몬드 초콜릿’(Almond Chocolate)은 공개 후 약 5개월 만에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를 넘기며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스트리밍 부문 ‘골드’ 인증을 받았다.


아울러 지난 9월 발표한 일본 데뷔 타이틀곡 ‘토키 요 요마레’(Toki Yo Tomare)는 현지 OTT 프로그램 모델 서바이벌 메인 OST로 채택됐으며, 수록곡 ‘토핑’(Topping)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 재팬의 광고 음악으로 삽입됐다.

한편 아일릿은 오는 24일 싱글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를 내고 국내 컴백 활동에 나선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