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폭풍 성장한 딸 소을과 함께.."이제는 친구 같네"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이범수의 전 아내이자 통역사 겸 호텔리어로 활동 중인 이윤진이 훌쩍 자란 딸 소을과의 근황을 전했다.

1일 이윤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딸 소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별다른 멘트 없이 올린 짧은 영상에는 이윤진과 소을이 최근 SNS에서 유행하는 챌린지를 함께하며 다정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소을은 고양이 귀 머리띠를 하고 블랙 슬립 원피스를 입은 채 쑥스러운 듯 포즈를 취했고, 이윤진은 크림색 뷔스티에 드레스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거울 앞에서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들며 친구처럼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특히 소을은 이윤진보다 훌쩍 큰 키로 눈길을 끌었다. 어린 시절 ‘소다 남매’로 사랑받던 모습과 달리, 폭풍 성장한 근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이제는 친구 같네”, “엄마보다 더 컸다”, “미모가 엄마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이윤진은 딸 소을, 아들 다을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 거주 중이다. 최근 발리 내 최고급 리조트로 이직해 호텔리어로서 인생 2막을 열었으며,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앞서 그는 이혼 소송 중 아들과 471일 만에 재회한 사실을 밝히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두 남매는 현재 발리 국제학교에 재학 중으로, 소을은 학생회장, 다을은 수학 상위권으로 알려졌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징역 선고
    한덕수 징역 선고
  2. 2컬리 대표 남편 성추행
    컬리 대표 남편 성추행
  3. 3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4. 4이지희 김병기 공천헌금
    이지희 김병기 공천헌금
  5. 5송민규 FC서울 김기동
    송민규 FC서울 김기동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