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바로 환전 서비스' 고객 혜택 확대

아주경제 지다혜 기자
원문보기
외화ATM 통해 손쉽게 바로 환전
100% 환율 우대·풍성한 경품 혜택 제공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바로 환전 서비스' 고객 혜택 확대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바로 환전 서비스' 고객 혜택 확대 [사진=신한은행]


[이코노믹데일리] 신한은행은 오는 3일부터 국내에 설치된 신한은행 외화 현금 자동 입출금기(ATM)를 통해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바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바로 환전 서비스는 전국 40여곳의 신한은행 외화 ATM에서 고객이 투입한 카드와 연동된 원화계좌에서 출금해 외화 현찰로 환전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개편은 고객이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외화ATM에 삽입하고 카드 연동 원화계좌에서 3종(USD, JPY, EUR)의 외화를 현찰로 바로 환전할 때 100% 환율 우대를 적용해주는 게 특징이다. 환전 가능 한도는 미화 기준 하루 최대 500 달러·연간 2000 달러이며 ATM에서 환전한 외화를 즉시 수령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한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통해 미화 100 달러 이상 바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발급하고 바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1일부터 CU편의점과 함께 '쏠트카로 따뜻하게, CU 호빵이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호빵 4입 번들을 구매할 때 정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할인 적용 횟수는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결제 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실물카드를 사용하고 '포켓CU' 애플리케이션(앱) QR코드를 함께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누적 발급 260만좌를 돌파했으며, 올해 9월 기준 국내 트래블카드 최초로 월간 국·내외 이용액 3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외화 ATM을 통해 손쉽게 환전하고, SOL트래블 체크카드만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OL트래블 체크카드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을 강화해 국내 대표 트래블카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지다혜 기자 dahyeji@economidaily.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3. 3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4. 4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5. 5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