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KT, OTT 대신 포인트로 제공...‘요고 요금제’ 혜택 확대

이데일리 윤정훈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카카오페이 등 10여개 제휴사 포인트를 내 맘대로 선택 가능
결합할인·VIP 멤버십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KT(030200)가 온라인 무약정 요금제 ‘요고 포인트 혜택’을 2일 새롭게 선뵌다고 밝혔다.

(사진=KT)

(사진=KT)


요고 포인트 혜택은 기존 요고 요금제에서 제공하던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음악, 독서 등의 혜택 대신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10여개 제휴사 포인트 중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요금제 이용에 따른 고객 편익 증대가 기대된다.

“OTT 대신 포인트로, 생활 속 혜택 강화”

요고 포인트 혜택은 △요고 69(월 6만9000원, 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고 61(월 6만1000원, 데이터 완전 무제한)를 유심?이심(SIM only)으로 신규 가입시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배달의 민족’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한 주요 제휴사 포인트가 매월 1만2000원씩 최대 24개월간 제공된다.

고객은 ‘OTT·콘텐츠’ 또는 ‘생활형 포인트’ 중 자신의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결합할인 및 VIP 멤버십 혜택까지

요고 포인트 혜택 이용 고객은 ‘총액결합할인’, ‘Y끼리무선결합’ 등 KT 유무선 결합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Y끼리무선결합을 이용할 경우 월 5500원 할인, 총액결합할인을 적용하면 요금제 구간에 따라 최대 월 1만1000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요고 40’ 요금제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VIP 멤버십 등급이 적용되어 다양한 KT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 상무는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요고 요금제’를 생활형 포인트 혜택들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단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상품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코리아컵 우승
    코리아컵 우승
  2. 2박나래 불법 의료
    박나래 불법 의료
  3. 3XG 코코나 커밍아웃
    XG 코코나 커밍아웃
  4. 4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5. 5도로공사 모마 MVP
    도로공사 모마 MVP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