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2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나혼산’ 박지현, 3연승으로 가을운동회 접수…코드쿤스트 “트로트는 씨름”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박지현 ‘나혼산’ 운동회 3연승 “트로트는 씨름이다”…예능감+파워 폭발

사진|MBC

사진|MBC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MBC ‘나 혼자 산다’ 가을 운동회에서 ‘씨름 3연승 신화’를 작성했다.

박지현은 지난 31일 MBC ‘나 혼자 산다’의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2탄에서 구성환, 민호, 이주승, 키, 김대호, 옥자연, 임우일과 함께 ‘구팀’ 멤버로 활약했다.

특히 씨름 스페셜 매치에서 박지현은 샅바를 잡자마자 눈빛이 바뀌며 최민호와의 맞대결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집중력을 보였다.

안다리 공격을 역이용해 승리를 거두며 모두를 놀라게 했고, 코드쿤스트는 “민호가 ‘힘을 줬는데 꿈쩍도 안 했다’고 하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MBC

사진|MBC



박지현은 이어 안재현, 고강용 아나운서를 연달아 제압하며 3연승을 완성했다.

코드쿤스트가 “트로트는 씨름이 맞다”고 감탄하자, 박지현은 즉석에서 박상철의 ‘무조건’을 부르며 세리머니를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진 ‘슈퍼 배구’ 경기에서도 박지현은 빗속에서 남다른 집중력과 팀워크를 선보였고, 100점이 걸린 계주에서는 폭발적인 스피드로 키의 바통을 이어받아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민호의 활약이 더해지며 ‘구팀’은 최종 승리를 차지했다.

경기 후 박지현은 함께 달린 코드쿤스트를 부축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고, 이를 본 코드쿤스트는 “그때 참 좋았다. 지현과 운동회를 함께하면서 많이 가까워졌다”며 진한 동료애를 드러냈다.

한편 박지현은 오는 12월 13~14일 개최되는 ‘2025 박지현 팬콘서트 MEMBERSHIP’을 통해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
‘나혼산’ 박지현, 3연승으로 가을운동회 접수…코드쿤스트 “트로트는 씨름”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