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9kg 감량' 손담비, 해이 맘의 육아와 ♥이규혁 내조···발레까지 완벽한 하루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배우 겸 가수 손담비가 남편 내조, 육아와 운동으로 바쁜 주말을 보냈다.

1일 손담비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출산 후 19kg을 감량했다고 알려졌는데, 몇 달 사이에 갖은 운동과 함께 발레를 시작해 주목을 받았다.


이날 손담비는 "발레 가기 전 당 충전"이라는 귀여운 문구와 함께 캡을 거꾸로 쓴 채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지었다. 뽀얀 피부에 작은 얼굴이 빛나는 그는 운동 가기 전의 스트레스는 전혀 없어 보였다. 이어 손담비는 블랙 레오타드에 워머를 신은 채 완벽한 발레 자세를 보이며 거울 셀카를 찍었다. 그는 "오운완"이라고 적었다.

또한 손담비는 남편 이규혁의 건강식 식사를 챙겼으며, 딸 해이와 함께 차에 올라 타 "산책 갔다가 바람에 쓸려가는 줄, 해이야 내리자 ㅎㅎ"라며 딸과의 행복한 시간을 만끽했다.


네티즌들은 "정말 주부로서 바쁜 삶이네요", "자기 관리 투철한 거 너무 대단해요", "출산 후 그렇게 살 쪽 뺀 것도 너무 부럽!", "달걀 반숙은 기계를 사용하시나요?", "딸 해이 얼굴이랑 엄마 손담비 얼굴 크기가 같아요. 모녀가 완전 연예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후 이규혁의 설득으로 임신을 마음 먹은 그는 작년 시험관 시술로 임신, 올해 4월 득녀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손담비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