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권상우 간 수술, ♥손태영 '철렁'..."간 다시 자라는데 1개월" ('뉴저지')[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권상우가 간 수술 사실을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약칭 뉴저지)'에서는 '미국 5년차 손태영 한국이 그리울 때 먹는 '이것' (가을에 꼭 드셔보세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배우 손태영, 권상우 부부가 미국에서 지인들과 함께 가을을 맞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태영은 평소 유튜버 쯔양의 먹방을 즐겨보는 일을 언급하며 놀라워 했다. 권상우조차 "나 지나가다 쯔양 보면 아는 척 할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이에 손태영은 "쯔양은 위가 크다고 하더라. 웬만한 남자보다 크다고"라며 쯔양의 먹성에 감탄했다.

이에 권상우는 "나는 간이 크다. 그래서 손태영한테 대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래서 간도 자르지 않았나"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실제 그는 간 혈관종 제거 수술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간을 손바닥 만큼 떼어네는 절제술을 받은 것이다. 다행히 일반 성인보다 큰 크기의 간을 가진 그는 30%만 절제해도 일반인 간 크기였다고.

이어 권상우는 "그런데 간이 워낙 커서 다시 잘 자랐다고 하더라. 간은 원래 절제술을 해도 다시 자란다. 보통 다른 사람들은 자라는 데 2개월은 걸리는데 나는 다 자라는데 1개월 밖에 안 걸렸다"라고 자부심을 표했다.


권상우와 손태영은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낳았다. 이들은 자녀들의 유학을 위해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생활하는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튜브 출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5. 5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