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구라, 금·주식 수익 해명...“전처 17억 빚 만회? 안돼”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김구라.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김구라.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방송인 김구라가 자신의 투자 수익이 부풀려진 것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원래 선진국은 수도권 집 못 산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김구라는 최근 금테크와 주식 수익률이 화제가 된 것을 언급하며 “내가 금 투자를 5년 전에 했던 게 뉴스에 너무 많이 나오더라. 내가 금을 몇십억 투자해서 몇십억 더 벌었으면 말도 안 한다. 식당에서도 ‘금 투자로 돈 벌었다면서요?’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내 소득 규모를 봤을 때 그냥 조금 산 거다. 주식도 마찬가지다. 어떤 분들은 ‘삼성전자로 100% 수익 냈다면서요?’라고 하는데, 거의 10년 동안 보유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구라.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김구라.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또 김구라는 “사람들이 너무 그런 데 관심이 많다. 투자해서 날린 것도 엄청 많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어떤 분들은 예전에 전처와 같이 지낼 때 돈을 잃은 걸 지금 이걸로 만회했다고 연결시키는데, 전혀 관계가 없다. 그건 만회도 안 된다”며 선을 그었다.


앞서 김구라는 유튜브 콘텐츠 ‘구라철’에서 “5년 전 금거래소를 방문했을 때 금이 괜찮다고 해서 1억 원 정도를 투자했다”며 “금값이 올라 현재 약 3억4000만 원 정도가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보유한 주식 종목이 현재 수익률 100% 정도를 기록 중”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김구라는 1997년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해 아들 그리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당시 전처의 빚 17억 원을 3년 만에 모두 갚은 것으로 알려졌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