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맘스터치 컬래버…한정 쿠폰·굿즈 눈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레벨 인피니트가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을 기념해 맘스터치와 컬래버한다.

최근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11월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지휘관 입맛 탈환 작전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맘스터치 소속 요리사로 변신한 모더니아, 나유타, 크러스트, 브래디, 스노우 화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전국 맘스터치 매장, 맘스터치 오더앱, 주요 배달앱 등을 통해 컬래버 전용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주문을 한 이용자는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랜덤 포토카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세트 구성에 따라 아크릴 디오라마 또는 메탈 키링을 랜덤으로 증정.

포토카드 쿠폰은 12월 31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당 최대 5회까지 모바일·PC에서 등록할 수 있다.

굿즈와 쿠폰은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조기 소진 시 별도 공지 없이 종료될 수 있다. 행사 미참여 매장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안내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3주년을 맞아 지휘관들께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라며, "이번 맘스터치와의 협업에서도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된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10월 30일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장대한 스토리 전개, 신규 캐릭터 '나유타' 추가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맘스터치 협업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 레벨 인피니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2. 2트럼프 그린란드 영토
    트럼프 그린란드 영토
  3. 3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4. 4맨시티 센터백 영입
    맨시티 센터백 영입
  5. 5나영주 이송현 도드리
    나영주 이송현 도드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