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옥택연 내년 결혼한다…"오랜 시간 날 믿어준 사람" 신부는

중앙일보 김은빈
원문보기
배우 옥택연. 뉴스1

배우 옥택연. 뉴스1


그룹 2PM 출신 배우 옥택연(37)이 오랜 기간 만난 연인과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피프티원케이는 1일 "옥택연이 오랜 기간 만남을 이어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내년 봄에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기로 진행된다. 배우자는 비연예인이다.

옥택연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자필 손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2PM으로 데뷔하고 벌써 19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며 "19살에 '슈퍼스타 서바이벌'이라는 프로그램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긴 시간 동안 여러분들이 항상 함께해 주셔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 이렇게 늘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제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오랜 시간 저를 이해하고 믿어준 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며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한다"고 했다.


옥택연은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이 제게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2PM 멤버로서, 배우로서, 그리고 여러분의 택연으로서 보내주신 사랑과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옥택연은 지난 2008년 그룹 2PM으로 데뷔한 뒤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옥택연은 2PM에서 지난 2022년 결혼한 황찬성에 이어 두 번째 유부남이 됐다.

김은빈 기자 kim.eunbin@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