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부천, 1일 안산전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부천FC1995 제공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K리그2 부천FC1995가 1일 오후 4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으로 안산그리너스FC를 불러들여 하나은행 K리그2 2025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정규리그 홈경기가 단 두 경기만 남은 시점에서 치러지는 이번 경기는 11월의 첫 경기로, 팬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일찍 경기장을 찾는 팬이라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가장 먼저 지난 22일 새롭게 오픈한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가입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모바일 앱 가입 후 직원에게 인증 시 선수의 이름과 등번호가 새겨진 키캡 키링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부천여성청소년센터의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부천여성청소년센터는 올 시즌 세 번의 홈경기 부스를 운영하며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는 소사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소사오르다'와 고리울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꾸마마을'의 청소년들이 참여해 미니 축구게임, 스티커 타투, 걱정인형 만들기, 방향제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인다.

또한 KT Skylife와 해피엔딩 부스, KTX-이음의 소사역 정차 홍보부스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최근 상승세에 따라 홈경기를 찾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이번 경기 역시 팬들의 응원으로 경기장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최근 팬 분들이 많은 응원을 보내주고 계셔서 큰 힘이 되고 있다. 정규리그 홈경기가 딱 두 번 남은 만큼 팬들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홈경기를 꾸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홈경기는 새단장을 마친 구단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