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안현모, ‘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진행자로 품격 있는 활약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유창한 영어·한복 스타일링으로 글로벌 리더들 사로잡아

안현모. 사진 | 에스팀

안현모. 사진 | 에스팀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국제회의 통역사 출신 방송인 안현모가 경주에서 개최 중인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진행자로 나서 품격 있는 진행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안현모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핵심 부대행사인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주요 일정을 이끌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경제 포럼인 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경제인과 정상, 주요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해 교류와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28일 경주 화랑마을 어울마당에서 열린 환영 만찬에서 안현모는 한국의 예술성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한복 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유창한 영어로 행사를 완벽히 진행했다. 개식 선언부터 공연 소개, 축사 진행까지 전 과정을 소화하며 한국의 환대 문화를 세계에 전달해 호평을 받았다.

29일과 30일 회의 일정에서는 그린 컬러 투피스와 베이지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고급스러운 영어와 세련된 커뮤니케이션으로 글로벌 리더들의 신뢰를 얻었다.

안현모의 스타일링도 화제다. 환영 만찬에서는 디자이너 차이킴의 한복을, 이후 일정에서는 지춘희 디자이너의 ‘미스지콜렉션’ 의상을 착용했다.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행사인 만큼 국내 디자이너 작품을 선택한 그의 행보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방송기자 출신으로 국제회의 통역사 경력을 갖춘 안현모는 전문성과 친화력을 겸비한 진행자로 평가받는다. 노련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품격 있는 이미지로 국내외 주요 행사에서 활약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MC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현모는 31일까지 이어지는 행사에서도 특유의 예리하고 품격 있는 진행으로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방송 출연은 물론 국제행사 진행 등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의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