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 혼자 산다' 구성환-이장우, 102kg 씨름 맞대결… 키-이주승 대반전 승부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구성환과 이장우가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에서 세기의 씨름 대결을 펼친다. 이어 키와 이주승의 예측 불가 한판승 승부가 공개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구성환과 이장우는 단체전만큼이나 긴장감 넘치는 개인전 '씨름 매치'에 나선다. 두 사람은 "서로밖에 상대가 없다"는 말처럼 막상막하의 체격과 기량으로 맞붙는다. 경기 시작과 함께 구성환의 기술이 결정적으로 들어가며 한판승을 거두자 현장은 놀라움과 환호로 가득 찬다.

이어 키와 이주승이 등장해 '어린이 씨름단'을 방불케 하는 대결을 펼친다. 민호는 "키는 씨름 룰도 모를 텐데"라고 걱정하지만, 키는 오히려 뜻밖의 힘을 발휘하며 이주승을 제압한다. "내가 이겼어? 내가?"라며 놀라는 키의 반응에 무지개 회원들이 폭소를 터뜨린다.

또한 박천휴 작가는 서울 생활 속 일상으로 중고서점을 찾는다. 그는 "누군가의 역사가 담긴 책을 사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라며 손때 묻은 책들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전한다. 이에 전현무는 "내가 여기 책을 많이 팔았는데 산 적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고, 박나래는 "비싸게 사서 싸게 파는 천사네"라며 응수한다.

씨름판을 뒤흔든 무지개 회원들의 라이벌전과 박천휴 작가의 따뜻한 일상은 31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