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퍼스트 라이드', 1위 굳건…개봉 2일 째 13만 기록 [무비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퍼스트 라이드'가 개봉 2일차에도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퍼스트 라이드'가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2일째인 지난 30일 이틀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 누적 관객수 13만8062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퍼스트 라이드'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을 제치고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 7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했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를 관람한 관객들은 특히 우정을 다룬 소재와 10대부터 30대를 아우르는 이야기 덕분에 학생, 친구, 연인, 가족을 막론하고 모든 세대가 함께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로 인정 받고 있다.

이처럼 '퍼스트 라이드'가 관객들의 입소문을 이끌어낸 데에는 무엇보다 '30일' 이후 남대중 감독과 재회해 더 업그레이드된 코미디를 보여 준 강하늘을 필두로 김영광, 차은우, 강영석, 한선화의 신선하면서도 유쾌한 조합이 있다. 신 스틸러로 맹활약한 최귀화, 윤경호, 고규필, 강지영까지 쉴 틈 없이 웃겨 주는 명배우 조합은 돌아오는 주말에도 많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 전망이다.

한편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화제작 '퍼스트 라이드'는 지난 29일부터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2. 2이재명 시계
    이재명 시계
  3. 3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최유림 유서연 활약
    최유림 유서연 활약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