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메기솔 델타: 스네이크 이터, 숨바꼭질 ‘폭스헌트’ 업데이트

게임메카
원문보기
▲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폭스헌트 업데이트 (사진제공: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폭스헌트 업데이트 (사진제공: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특수부대 폭스의 신입 요원이 되는 새로운 모드가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이하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에 업데이트 됐다.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Konami Digital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코나미)는 31일,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에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폭스헌트(FOXHUNT)’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해당 모드는 본편 구매자라면 누구나 업데이트 후 즐길 수 있다. 시리즈 특유의 핵심 요소 은신, 위장, 생존 등을 활용해 상대를 추적하고 피하는 숨바꼭질형 전략 플레이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특수부대 ‘폭스’의 신입 요원이 되어 ‘서바이벌 캡처(Survival Capture)’, ‘서바이벌 인트루드(Survival Intrude)’ 등 서로 다른 전략을 요구하는 두 가지 모드에서 최대 12명의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경쟁한다.


▲ '폭스헌트'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출처: 코나미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 폭스헌트 업데이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 폭스헌트 업데이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서바이벌 캡처는 원작에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케로탄이 등장하는 ‘서바이벌 캡처’ 모드는 제한 시간 내 케로탄을 가장 많이 수집한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케로탄 수가 줄어들어 점점 치열해지는 접전 속에서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서바이벌 인트루드는 지형에 맞게 겉모습을 변경할 수 있는 위장복 ‘AT-CAMO’, 적과 아이템을 감지하는 ‘네이키드 센스’ 기능 등 다양한 생존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점차 좁아지는 구역에서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취해야 한다.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