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12월 고척돔 앵콜 공연... 쿠팡플레이 단독 예매

파이낸셜뉴스 박성현
원문보기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쿠팡플레이는 지드래곤(G-DRAGON) 월드투어의 마지막 무대가 오는 12월 12~1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고 31일 밝혔다.

다음 달 10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 뒤 1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실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서울 앵콜’의 국내 티켓은 오직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3월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로스앤젤레스, 파리 등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며 8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이어왔다. 도쿄돔에서는 K팝 솔로 가수 최초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오사카에서는 평일 공연임에도 시야제한석까지 매진시킨 바 있다. 마카오에서는 68만명이 몰린 치열한 티켓 경쟁 속에서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독보적인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HOME SWEET HOME’, ‘PO₩ER’를 비롯해 세 번째 정규 앨범 수록곡인 ‘TOO BAD’, ‘DRAMA’, ‘IBELONGIIU’, ’TAKE ME’, ‘BONAMANA’, ‘GYRO-DROP’ 등 글로벌 팬들이 사랑한 인기곡을 중심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드래곤은 “이번 투어의 시작도, 끝도 한국에서 한다는 게 감회가 새롭고 의미가 크다. ‘지드래곤’으로서도, 그냥 권지용으로서도 많은 걸 느끼고 배웠던 시간들이었다. 이번 앵콜은 그 모든 여정의 마지막 페이지, 진짜 끝을 장식하는 챕터가 될 것”이라며 “처음 무대에 섰던 그 떨림, 그 설렘 그대로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 말 그대로 다 쏟아붓는 무대가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이강인 허벅지 부상
    이강인 허벅지 부상
  4. 4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