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추운 날씨도 녹인 축구 열정' 제2회 화성FC 축구 클리닉, 80명 참여 속 뜨겁게 마무리

OSEN
원문보기

[OSEN=고성환 기자] 지난 10월 28일 화성시 쌍봉산근린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 화성FC 축구 클리닉이 초등학생 80명의 참여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아이들은 잔디 위를 누비며 축구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이번 클리닉은 약 2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몸풀기, ▲기본기 훈련, ▲미니게임 순으로 구성됐다. 구단 유소년 지도자들의 코칭 아래 레크리에이션 형식으로 운영돼 어린이들이 즐겁게 기본기를 익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박준서, 김대환, 안지만, 조영진, 여홍규, 루안, 조웅기 7명의 선수들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활기찬 시간을 보냈다. 행사 후에는 팬사인회가 열려 선수들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교감하며, 축구 조언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현장에서는 사인볼과 짐색, 간식이 담긴 기념 패키지도 선물로 전달돼 아이들의 얼굴에 환한 웃음이 번졌다.

클리닉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선수들과 함께 공을 차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선수들이 내 이름을 불러줘서 너무 기뻤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화성FC 축구클리닉은 초등학생들의 체력 증진과 건강한 취미 형성은 물론, 관내 축구 유망주 발굴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지난 8월 동부권(동탄)에서 첫 프로그램을 진행한 데 이어, 이번 회차는 서부권에서 개최돼 지역 간 균형 있는 참여 기회를 마련했다. 화성FC는 앞으로도 권역별로 프로그램을 확대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축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화성FC는 오는 11월 8일 경남FC를 상대로 올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finekosh@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자금 관리
    통일교 자금 관리
  2. 2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3. 3박지훈 정관장 삼성 3연승
    박지훈 정관장 삼성 3연승
  4. 4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5. 5김장훈 미르 신부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