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영상] "저러니까 부자 되는구나" 손가락까지 쪽쪽···이재용·젠슨 황 '치킨 발골' 화제

서울경제 이인애 기자
원문보기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엔비디아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와 함께 30일 서울 삼성역 인근의 ‘깐부치킨’에서 치맥(치킨+맥주) 회동을 가졌다.

15년 만에 한국을 찾은 황 CEO의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만남은 AI 반도체와 모빌리티, 로보틱스 등 차세대 산업 전반에 걸친 협력 강화를 상징하는 자리로 평가된다.

이날 회동에서는 세 사람이 격식 없는 분위기 속에서 치킨과 맥주를 나누며 환담을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황 CEO와 이 회장의 ‘치킨 발골 실력’이 포착된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회장은 흰 티셔츠에 검은색 저지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정 회장과 나란히 앉아 치킨을 즐겼다. 그는 닭 날개를 양손으로 잡고 꺾은 뒤 연골을 먼저 먹고, 이어 살을 알뜰하게 발라내며 식사를 이어갔다.

황 CEO 역시 남다른 발골 실력을 보였다. 정 회장의 이야기를 들으며 닭 날개를 한입에 베어 문 뒤 입안에서 살만 골라내고 뼈만 깔끔히 남기는 모습을 보였다. 치킨 기름이 묻은 손가락을 빨아먹는 장면도 포착됐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평생 다시 못 볼 장면”, “이재용 맛잘알(맛을 잘 아는 사람)이네, 치킨 근본은 뼈다”, “저래서 부자 되는구나”, “대충 먹던 지난날을 반성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귀찮아서 순살만 먹었는데 반성하게 된다”, “있는 사람일수록 알뜰하게 먹는다”는 등 인간적인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의견을 남겼다.

이인애 기자 lia@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