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6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희·브라이언, '피식 대학'과 만난다…원조와 패러디 세계관 대통합 (아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피식 대학'의 정재형, 김민수와 만난다.

11월 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2025년 리마스터 'Sea Of Love'로 화제가 되었던 '피식 대학'의 정재형, 김민수와 원곡의 주인공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출연한다.

이날 브라이언은 "재형과 민수가 패러디한 'Sea Of Love'를 봤는데, 재형이 환희 역할을 해줘서 고마웠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밝힌다. 이에 정재형은 "철저한 비주얼 캐스팅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민수는 "강화도의 인적 없는 곳에서 패러디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톨게이트비, 식비, 커피값까지 약 30만 원 정도로 저렴하게 촬영했다"라며 솔직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환희는 "우린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에서 찍은 건데 사람들이 부산 광안대교인 줄 안다"라고 덧붙인다.



환희는 "예전부터 브라이언과 말싸움하면 이길 수가 없었다. 센 할머니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하며 26년째 소장 중인 우정 팔찌를 공개해 '찐친' 관계를 입증한다.

반면, 정재형과 김민수는 "'피식 대학' 채널이 잘되는 이유는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이기 때문이다. 7년 동안 용주, 재형, 민수 셋이서 술을 마신 게 딱 한 번이다"라고 뜻밖의 성공 비결을 밝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원조와 패러디 세계관 대통합을 이뤄낼 환희, 브라이언, 정재형, 김민수의 'Sea Of Love' 합동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더불어 '소울 트롯' 환희는 '무정 부르스'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환희, 브라이언, 정재형, 김민수의 다양한 무대와 강렬한 예능 활약상은 11월 1일 오후 9시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