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5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26살 연하'와 결별 이유.."빠른 속도에 불편함 느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톰 크루즈와 아나 데 아르마스의 결별 이유가 밝혀졌다.

30일(현지시각) 페이지 식스는 아나 데 아르마스가 톰 크루즈와의 관계를 끝낸 이유는 속도감에 불편함을 느꼈기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별은 아나의 결정이었다.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의 관계가 빠르게 진전되고 있었고, 아나는 부정할 수 없는 화학 반응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속도에 대해 조금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내부자에 따르면 아나 데 아르마스는 톰 크루즈와의 관계에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여전히 그를 많이 좋아하고 있다.

소식통은 “그들 사이에는 연결이 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두고 볼 것”이라며, “지금은 톰과 아나가 끝났다. 두 사람은 친구로 남고 싶어하지만, 그녀는 한 발 물러설 필요가 있었다”라고 전했다.


63세의 톰 크루즈와 37세의 아나 데 아르마스는 지난 2월부터 열애설에 휩싸였다. 매체는 두 사람이 매일 함께 시간을 보냈다며, “처음에는 깊은 직업적 존경에서 시작됐고 이후 불꽃이 일었다. 톰은 아나에게 완전히 매료됐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후 아나는 톰 크루즈에 대해서 “함꼐 있으면 즐거운 성격”이라고 밝히기도 했었다.

하지만 지난 15일 영국 매체 더 선은 톰 크루즈와 아나 데 아르마스가 9개월의 연애를 끝내고 결별했다고 보도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들의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해 큰 관심이 쏠렸다.

톰 크루즈는 이전에 미미 로저스,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와 결혼 생활을 한 바 있으며, 아나 데 아르마스는 2013년 이혼 후 벤 애플렉과 쿠바 대통령의 의붓아들과 교제하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아나 데 아르마스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