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포커스 언론사 이미지

미리보는 지스타, '아이온2' 시연 버전 출품된 GGF Seoul 2025 엔씨소프트 부스에 게이머들 관심 '집중'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원문보기


엔비디아가 국내 지포스(GeForce) 브랜드 25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서울 2025(GeForce GamerFestival, GGF Seoul 2025)'에 참가한 엔씨소프트 부스가 하반기 최대 기대작 '아이온2'와 '신더시티'(CINDER CITY)’를 한발 먼저 체험해 보려는 게이머들이 몰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엔씨소프트는 30일 서울 코엑스 케이팝 광장에서 열린 엔비디아 주최 GGF Seoul 2025에 파트너로 참여해 대형 부스를 냈다.


참가비를 내고 부스를 낸 IT 업체들과 달리 엔씨소프트는 엔비디아의 초청으로 비용 없이 부스를 내고 자사 게임들의 시연 기회를 GGF Seoul 2025 관람객들에게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행사에 개발중인 대작 타이틀 2종, '아이온2'와 '신더시티'(CINDER CITY)’ 시연 버전을 출품했다. 특히 출시가 임박한 '아이온2'를 한발 먼저 해보기 위해 한국 게이머들은 물론 중화권 게이머들도 부스를 찾아 엔씨 부스는 일찌감치 긴 줄이 형성되어 큰 성황을 이뤘다.


엔씨소프트는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에서도 두 타이틀의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 GGF Seoul 2025에서 선행 체험 기회를 제공했지만 대중들에게 공개하는 기회는 어디까지나 지스타라는 입장으로, GGF Seoul 2025에서는 부스 밖에서는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부스를 꾸미고, 플레이 화면 촬영도 금지한 상태로 시연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이재명 이탈리아 정상회담
    이재명 이탈리아 정상회담
  5. 5모자무싸 캐스팅
    모자무싸 캐스팅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