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작 '일곱개의대죄: 오리진' CBT 실시…11월5일까지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넷마블은 오늘(30일)부터 오는 11월5일까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한 신작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실시한다.

일곱개의대죄: 오리진 CBT는 사전 참가 신청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5와 스팀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함께 초반부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데모 버전에는 세계관 속 브리타니아 대륙에서의 탐험 콘텐츠와 원작 등장인물들이 등장하는 다양한 퀘스트가 담겼다.

넷마블은 이번 CBT 기간 동안 매일 특별 보상과 영웅(캐릭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참가자들이 다양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은 캐릭터별 고유 특성과 전투 스타일을 조합해 이용자 만의 팀을 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BT 기간 중 디스코드 커뮤니티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거나 공략·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멀티플레이 인증 스크린샷을 업로드하거나 CBT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도 동일한 보상이 제공된다.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오픈월드 액션 RPG다. 오는 2026년 1월28일 콘솔·PC·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스팀에서 위시리스트(찜) 등록이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오는 11월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 참가해 일곱개의대죄: 오리진 시연 버전을 공개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게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네수 부두 폭격
    베네수 부두 폭격
  2. 2푸틴 관저 공격
    푸틴 관저 공격
  3. 3유재석 대상
    유재석 대상
  4. 4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5. 5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