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CBT 개시

뉴시스 윤정민
원문보기
플레이스테이션5·스팀 PC 버전서 진행
오리지널 스토리, 마신과의 전투 등 체험 가능
[서울=뉴시스] 넷마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넷마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CBT는 사전 참가 신청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5와 스팀(PC)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리오네스 성, 초원, 해안 등이 구현된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원작 속 인물들과 만나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붉은 마신·회색 마신 전투, 페르젠 광산 등 여러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CBT 기간 매일 특별 보상과 영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다양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CBT 기간 중 디스코드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는 인게임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거나 공략·꿀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멀티플레이 인증 스크린샷을 게재하거나 CBT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도 동일한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넷마블은 다음 달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 참가해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시연 버전을 공개하고 현장에서 많은 이용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내년 1월 28일, 콘솔·PC·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