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관광공사·소노인터내셔널, 국내관광 활성화 위해 '맞손'

파이낸셜뉴스 정순민
원문보기
이상민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본부장 직무대리(왼쪽)와 최종훈 소노인터내셔널 부대표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이상민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본부장 직무대리(왼쪽)와 최종훈 소노인터내셔널 부대표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한국관광공사와 소노인터내셔널이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대한민국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여행, Stay & Explore’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사는 지역 체류여행형 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전국 18개 소노호텔앤리조트 지점이 있는 지역과 연계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순천만 흑두루미 탐조(전남 순천) △진도 스냅&사운드 투어(전남 진도) △컬러헌팅 인 제주(제주 서귀포) 등 로컬체험과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 상품을 개발했다.

양사는 이달 31일부터 각 지역에서 주목받는 새로운 여행 코스를 소개하고 현장 방문을 인증하는 SNS 이벤트도 펼친다. 아울러 숙박객을 대상으로 주변 관광지 정보가 담긴 엽서를 제공하고, 손 편지를 대신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해 새로운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이상민 관광공사 국민관광본부장 직무대리는 “숙박과 체험이 결합한 체류형 여행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핵심 동력”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지역의 숨은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2. 2정관장 현대모비스 승리
    정관장 현대모비스 승리
  3. 3베네수엘라 상황 우려
    베네수엘라 상황 우려
  4. 4박나래 매니저 진실 공방
    박나래 매니저 진실 공방
  5. 5손담비 이사 준비
    손담비 이사 준비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