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문영그룹, KPGA 윈터투어 타이틀 스폰서 참여..내년 2월 방콕서 개막

이데일리 주영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는 문영그룹이 내년 2월 태국에서 열리는 윈터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KPGA My문영 윈터투어 조인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원섭 KPGA 회장 겸 KPGT 대표이사, 박봄이 문영그룹 대표, 이종경 골프T 대표. (사진=KPGA)

KPGA My문영 윈터투어 조인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원섭 KPGA 회장 겸 KPGT 대표이사, 박봄이 문영그룹 대표, 이종경 골프T 대표. (사진=KPGA)


KPGA 윈터투어는 겨울 비시즌 동안 태국에서 2회 대회에 걸쳐 진행한다. 각 대회 총상금 1억원씩, 총 2억원 규모다. 1회 대회는 2026년 2월 2일부터 6일, 2회 대회는 2월 9일부터 13일까지 태국 방콕 인근 피닉스 골드 컨트리클럽에서 개막한다. 참가 선수는 이틀 동안 진행하는 18홀 예선을 치른 뒤 하루 쉬고 나흘째부터 2라운드 36홀 본선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대회 공식 명칭은 ‘KPGA My 문영 윈터투어’다.

1,2회 대회 중 홀인원 최초 달성 선수에 부상으로 문영그룹이 시행한 퀸즈파크배곧 오피스텔 1채를 제공한다.

박봄이 문영그룹 대표는 “KPGA 선수의 기량 발전을 위한 윈터투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기쁘다”라며 “후원을 통해 문영그룹도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새로운 도약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