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2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SKT, T팩토리서 넷플릭스와 첫 협업 전시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피지컬: 아시아'로 색다른 체험 경험 제공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SK텔레콤은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8일 처음 방영한 ‘피지컬: 아시아’는 넷플릭스 예능 흥행작인 ‘피지컬 100’의 후속작이다. 아시아 8개국을 대표하는 피지컬 최강자들이 대결하는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다.

SK텔레콤은 이 콘텐츠를 활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와 진행한 첫 컬래버레이션이다.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구독 상품을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전시는 내달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T팩토리 성수 실내 공간은 물론 실외 마당까지 활용해 규모감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체력을 기르고 구독 혜택을 찾는 도전의 경기장 ‘T-스타디움’에서 ‘득근(근육을 얻는다는 뜻)’ 리플렛을 받고 5가지 피지컬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실외 마당에서는 한발 뛰기로 진행되는 'T 우주 점핑', '피지컬: 아시아' 참가 8개국 깃발을 꽂는 '아시아 셔틀런', 밸런스 볼 위에서 공을 튀기는 '균형의 승부' 등 체력 단련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실내 2층 공간에서는 T우주 글러브와 함께 하는 '펀치펀치 챌린지', 모래 주머니를 옮기는 '근력 레이스' 등 근력 훈련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면 랜덤 선물 뽑기를 통해 토르소 캔들, 운동 용품, 건강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 내달 24일에는 ‘피지컬: 아시아’의 메인 PD인 장호기 PD가 참여하는 특별 토크쇼 ‘덕콘’이 T팩토리 성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범 SK텔레콤 유통본부장은 “T팩토리와 넷플릭스의 첫 컬래버 전시인 ‘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Z세대 고객들이 SK텔레콤의 넷플릭스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상품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관봉권 쿠팡 특검
    관봉권 쿠팡 특검
  2. 2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3. 3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