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나우 유 씨 미3' 오늘 예매 오픈…극장 갈 맛 나는 화려한 쇼의 향연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12세 이상 등급 확정…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즐긴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극장가에 가장 강렬하고 놀라운 재미를 선사할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바로 오늘(3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예매를 오픈한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다.

전 세계 극장가를 놀라게 한 레전드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신작 ‘나우 유 씨 미 3’가 대한민국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드디어 오늘 전국 극장에서 예매를 오픈한다. ‘나우 유 씨 미 3’가 북미 개봉보다 빠르게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했던 만큼 예매 오픈만을 기다리고 있던 대한민국 관객들의 예매 러시 또한 뜨겁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나우 유 씨 미 3’가 12세 이상 관람등급을 받은 만큼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11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통쾌하고 화려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나우 유 씨 미 3’는 11월 12일 대한민국 개봉 이후 기말고사를 마친 학생들은 물론 신선한 재미를 찾아 극장에 방문한 성인 관객까지, 연령 불문하고 모든 관객들에게 ‘원픽’ 블록버스터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나우 유 씨 미 3’는 바로 오늘부터 CGV, 롯네시네마, 메가박스를 포함한 전국 극장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개봉은 11월 12일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3. 3용인FC 김민우 영입
    용인FC 김민우 영입
  4. 4배드민턴 세계 1위
    배드민턴 세계 1위
  5. 5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