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네스프레소, 연말의 설렘 담은 ‘페스티브’ 시즌 한정 커피 6종 출시

이데일리 오희나
원문보기
케냐 아티스트 탄디웨 무리우와 협업한 아트 패키징…커피부터 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까지 홀리데이 기프트 완성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마법 같은 홀리데이의 설렘을 담은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 6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스프레소의 2025 페스티브 캠페인은 정성어린 여정을 통해 완성되는 축제의 순간을 커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 잔의 커피로 피어나는 마법 같은 순간을 통해 연말의 특별한 설렘과 따뜻한 감동을 전하며, 이를 준비하는 작은 순간조차 하나의 축제가 되는 매혹적인 홀리데이 무드를 담아냈다.

이번 시즌 패키지는 케냐 출신 아티스트 ‘탄디웨 무리우(Thandiwe Muriu)’와의 협업으로 탄생해 기대감을 모은다. 탄디웨 무리우는 아프리카 케냐의 전통 패턴과 색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아티스트로, 이번 협업에서는 커피꽃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과 리듬감 있는 패턴으로 네스프레소의 페스티브 무드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네스프레소의 페스티브 시즌 한정 커피는 △페스티브 에스프레소(오리지널)/더블 에스프레소 커피(버츄오) △페스티브 아몬드 히비스커스향 커피(오리지널, 버츄오) △페스티브 시나몬 타마린드향 커피(오리지널, 버츄오) 총 6종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한정 블렌드를 통해 계절의 감성과 함께 감각적인 커피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한정판 ‘캐러멜라이즈드 코코아닙스 다크 초콜릿’도 출시된다. 우아한 다크초콜릿에 캐러멜라이즈 카카오 닙스를 더해 고소한 식감을 살린 이번 초콜릿은 페스티브 커피와 함께 즐기면 한층 더 조화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연말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도 선보인다. 12월1일부터 크리스마스까지,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매일 작은 문 속에 하루하루 색다른 커피 캡슐이 담겨 있다. 매 순간 새로운 맛과 향으로 24일간 잊지 못할 커피 모먼트를 선사하며, 마지막 문에는 탄디웨 무리우가 디자인한 플라워 패턴의 한정판 페스티브 머그가 담겨있어 홀리데이의 따뜻한 감성과 설렘에 특별함을 더한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커피 한 잔이 전하는 따뜻한 온기와 함께, 일상 속에서 마법 같은 연말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