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OSEN 언론사 이미지

케이티 페리, 캐나다 전 총리와 미친 사랑.."완벽한 여자라 생각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선미경 기자] 캐나다의 전 총리 저스틴 트뤼도가 41세의 팝스타에게 푹 빠졌다.

28일(현지시각) 페이지 식스는 캐나다의 전 총리 저스틴 트뤼도가 팝스타 케이티 페리에게 완전히 반해 “완벽한 여자라고 생각한다”라고 보도했다.

한 소식통은 매체에 “그는 그녀에게 미쳐 있고, 그녀가 완벽한 여자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정치, 아이, 프랑스 음식 등 모든 면에서 마음이 통한다”라고 말했다.

트뤼도와 페리는 최근 프랑스 파리의 유명한 카바레에서 열린 페리의 41번째 생일 파티에서 처음으로 함께 공개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소식통은 “둘 다 서로에게 반짝임을 가지고 있다”라고 감탄했다.

앞서 트뤼도 전 총리와 페리는 지난 7월 캐나다 몬트리올의 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트뤼도는 페리의 몬트리올 투어 공연을 관람했으며, 이달 초에는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 해인 근처의 요트 위에서 포옹하는 사진이 찍히기도 했다.


저스틴 트뤼도 전 총리는 약 10년간의 지도자 생활을 마치고 지난 1월 캐나타 총리직에서 사임했다. 그는 2023년 18년간 함께 한 아내와 별거했으며, 소식통은 “그는 다시 한 번 자유롭게 연애를 즐기고 있다. 직무와 결혼의 구속에서 벗어났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케이티 페리는 올 여름 약혼자였던 올랜도 블룸과 10년간의 관계를 끝내고 결별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2020년 5월 태어난 5살 딸 데이지 도브가 있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