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컴백 앞둔 ITZY, 2026년도 뜨겁게 달린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그룹 ITZY가 내년 새 월드투어에 돌입하고 월드와이드 인기를 확장한다.

ITZY는 11월10일 새 미니앨범 터널 비전(TUNNEL VISION)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컴백을 앞두고 29일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월드투어 터널 비전 인 서울 포스터를 게재하고 믿지(팬덤명)와의 만남을 예고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ITZY는 2026년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새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해 8월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공연으로 전개된 두 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BORN TO B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여는 새 월드투어다.

최근 ITZY는 풍성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그룹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터널 비전 리릭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새 앨범에 수록된 전 트랙의 가사를 속도감 있게 믹스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Feeling myself’, ‘피어난 꿈은 rose 빛이 날 비춰’, ‘맞물린 타이밍’ 등 독특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된 가사와 믹스 트랙 속 사운드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주목된다.

이번 컴백은 지난 6월 발표한 걸스 윌 비 걸스(Girls Will Be Girls)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터널 비전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포커스(Focus), 디와이티(DYT), 플리커(Flicker)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