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놀유니버스, 중소형 숙박업주 상생에 12억 쿠폰 지원

아이뉴스24 진광찬
원문보기
"지난 8월 미사용 쿠폰 논란 후속 개선조치"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놀유니버스는 국내 중소형 숙박업주와의 상생을 위해 총 12억원 규모의 상생 쿠폰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중소형 숙박업주와의 상생 위해 '상생 쿠폰'을 지원한다. [사진=놀유니벗]

놀유니버스는 중소형 숙박업주와의 상생 위해 '상생 쿠폰'을 지원한다. [사진=놀유니벗]



이번 상생 쿠폰은 지난 8월 공정거래위원회 미사용 쿠폰 관련 심의 내용을 토대로 협의해 마련한 상생안이다. 당시 공정위는 놀유니버스의 '내주변쿠폰 광고' 상품이 할인쿠폰과 결합 운영되는 과정에서 일부 미사용 쿠폰이 숙박업주에게 환급되지 않는 구조를 언급하며, 약 12억원 규모의 미사용 쿠폰이 소멸된 사실을 공개했다.

이에 놀유니버스는 숙박업계와의 신뢰 회복과 공정한 거래환경 조성을 목표로 국내 중소형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총 12억원 규모의 쿠폰을 지급한다.

상생 쿠폰은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플랫폼 내 모텔 카테고리에 입점한 모든 제휴점에 제공된다. 쿠폰은 별도의 발급이나 등록절차 없이 자동으로 발행되며, 일반 소비자는 숙박업소 예약 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오는 10월 30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플랫폼의 성장 과정에서 제휴점주와의 신뢰 구축은 가장 중요한 가치"라며 "이번 상생안을 통해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