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보컬 서바이벌 '베일드 뮤지션', 11월 12일 넷플릭스서 최초 공개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오직 목소리로 승부하는 오디션' 표방
亞 최고 보컬 가리는 '베일드 컵'도 진행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베일드 뮤지션’이 11월 12일 OTT 플랫폼 넷플릭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고 홍보사 JX가 29일 밝혔다.


‘베일드 뮤지션’은 외모, 나이, 지역, 학벌 등을 감추고 목소리와 음악성만으로 승부하는 보컬 서바이벌을 표방한다. 아시아 각국에서 펼쳐지는 대형 프로젝트로, 국가별 톱3를 가린 후 ‘K팝 본진’ 한국에 모여 아시아 최고의 보컬을 뽑는 ‘베일드 컵’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이홍희 PD는 “‘이 세상에는 노래 잘하는 사람이 정말 많다’는 걸 느끼고 있다. 제가 느낀 바와 감동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 시즌은 아시아에 국한되지만 향후 유럽, 남미, 미주, 아프리카 등지로 무대를 확장해 세계 최고의 보컬을 가려보고 싶다. 일단 그 염원을 ‘베일드 컵’이라는 타이틀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베일드 뮤지션’은 켄버스가 기획을, SBS 프리즘스튜디오가 제작을 담당하며 스포티파이가 공식 파트너로 나선다. MC는 최다니엘이다. 심사위원 라인업에는 폴킴, 에일리, 신용재, 몬스타엑스 기현, 볼빨간 사춘기, 키스오브라이프 벨 등이 합류했다.

‘베일드 컵’의 경우 내년 1월 SBS를 통해서도 시청자들과 만난다. 심사는 티파니 영, 10CM, 에일리, 폴킴, 헨리, 아이들 미연 등이 담당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