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로맨스·멜로부터 극장판 애니까지…롯데시네마, 11월 단독 개봉작 라인업 공개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롯데시네마는 11월 단독 개봉작 ‘롯시픽’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5일에는 ‘리그레팅 유’가 개봉한다. 가족의 비극적인 사고 후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한 클라라와 외로움으로 가득 찬 학교 인기남 밀러의 청춘 로맨스로, ‘우리가 끝이야’를 집필한 콜린 후버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한다. ‘안녕, 헤이즐’의 감독 조쉬 분이 연출을 맡았고, 맥케나 그레이스와 메이슨 테임즈가 주연을 맡았다.



같은 날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개봉 20주년을 기념해 관객들과 재회한다. 비의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긴 채 세상을 떠난 ‘미오’가 장마가 시작되자 기억을 잃은 채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기적 같은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 국내 리메이크작 개봉 등 신드롬을 일으킨 멜로 명작으로 꼽힌다.

이어 7일 개봉하는 ‘극장판 똘똘이: 아기공룡의 비밀’은 TV 시리즈로 사랑 받아온 캐릭터 ‘똘똘이’의 첫 오리지널 극장판이다. 사라진 동생 ‘똘랑이’를 찾기 위한 언니 ‘똘똘이’의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모험을 그려내며, TV 시리즈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오리지널 스토리와 새롭게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똘똘이’ 시리즈 특유의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다.

12일 개봉하는 ‘극장판 노래하는☆왕자님♪ 타부 나이트 XXXX’는 ‘노래하는☆왕자님♪ 진심 LOVE’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극장 애니메이션이다. 일본 개봉 당시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특히 선배 아이돌 그룹 ‘QUARTET NIGHT’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괴도 컨셉을 한 멤버 4인의 춤과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는 “관객들의 설렘 지수를 높여줄 로맨스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극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