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특별출연' 김동준, 낙하산 됐다…한석규 팀 합류(신사장 프로젝트)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신사장 프로젝트 / 사진=tvN 캡처

신사장 프로젝트 / 사진=tvN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배우 김동준이 '신사장 프로젝트'에 특별출연했다.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 최종회에서는 조필립(배현성)의 후배로 TF팀에 지원한 판사(김동준)가 등장했다.

이날 김상근(김상호)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들은 변호사를 선임할 여건조차 되지 않고, 결국 이 문제가 판결에도 영향을 준다며 갈등조정TF '신사장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이후 조필립은 "우린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 선다. 결국 우리가 사는 삶의 매 순간이 선택이고, 협상이다. 무엇을 내주고 무엇을 지킬지 그 기준을 세우는 것이 협상의 시작이다. 중요한 것은 함께 살아갈 방법을 찾는 것"이라는 내레이션을 남기며 신사장(한석규)에게 배운 교훈을 상기시켰다.

이어 그는 '신사장 프로젝트'에 지원한 후배 판사(김동준)의 면접을 봤다. 조필립은 "좋은 법관이 뭐라고 생각하냐"고 물었고, 후배는 "먼저 좋은 사람이 돼야 할 것 같다. 이곳의 취지가 좋지 않나. 저도 재판을 하면서 같은 생각을 했다"고 답했다.

이때 가게에 등장한 신사장은 "또 낙하산이냐"고 투덜대면서도 "준비하라"고 활짝 웃어 보였다. 이 같은 모습을 끝으로 '신사장 프로젝트' 최종회가 막을 내렸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