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롯데월드 매직패스 온라인으로…홈페이지·모바일 앱 리뉴얼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원문보기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제공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롯데월드가 이용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한 달여의 안정화 기간을 거쳐 지난 27일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한 이번 개편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각 플랫폼의 UI·UX(사용자 환경·경험)를 개선하고, 온라인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고 롯데월드는 설명했다.

특히 티켓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여러 혜택들을 이용자들이 손쉽게 찾도록 화면 구조를 재정비하고 필터 기능을 새로 추가했다. 예매 과정 중 앱 내 다른 콘텐츠로의 이동이 한층 편리해진 점 또한 주요 변화 중 하나다.

또 롯데월드는 모바일 앱을 통해 어트랙션 운영현황과 대기시간, 공연일정 등 어드벤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방문객의 이용 만족도를 높였다.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맵 기반의 '길 안내 서비스'도 신규 도입했다. 사용자의 현 위치에 따라서 자동으로 지도 화면과 안내 문구가 전환되며, 목적지까지 남은 거리(미터 단위)를 안내한다. 길 안내 서비스와 어트랙션 대기시간은 모바일 앱에서 티켓을 등록한 후 이용 및 확인 가능하다.

줄을 서지 않고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과 연간이용권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은 모바일 앱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연간이용권은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한 뒤 롯데월드 연간회원센터에 방문해 본인 사진과 우대 서류를 제출하면 예매가 완료된다. 이후 모바일 티켓으로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 단체 방문객을 위한 별도 예약 사이트도 신설했다. 단체 예매에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예약까지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을 총괄한 김경범 롯데월드 경영전략부문장은 "고객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며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